ADX Library
  • ADXLibrary
  • Android
    • Integrate
    • SDK Integration
      • Initialize
      • Ad Formats
        • Banner Ad
        • Interstitial Ad
        • Native Ad
        • Rewarded Ad
          • AD(X)
          • AdMob
      • Ad Error
      • Ad Revenue
        • Banner Ad
        • Interstitial Ad
        • Native Ad
        • Rewarded Ad
      • Sample Application
    • Targeting Android 12
    • Change log
  • iOS
    • Integrate
    • SDK Integration
      • Initialize
      • Ad Formats
        • Banner Ad
        • Interstitial Ad
        • Native Ad
        • Rewarded Ad
          • AD(X)
          • AdMob
      • Ad Error
      • Ad Revenue
        • Banner Ad
        • Interstitial Ad
        • Native Ad
        • Rewarded Ad
      • Sample Application
    • Supporting iOS 14+
      • App Tracking Transparency
      • SKAdNetwork ID List
    • Change log
  • Unity
    • Integrate
    • SDK Integration
      • Initialize
      • Ad Formats
        • Banner Ad
        • Interstitial Ad
        • Rewarded Ad
          • AD(X)
          • AdMob (ADX v2.4.0 미만)
          • AdMob (ADX v2.4.0 이상)
      • Ad Error
      • Ad Revenue
        • Banner Ad
        • Interstitial Ad
        • Rewarded Ad
      • Sample Application
    • Change log
  • Flutter
    • Integrate
    • SDK Integration
      • Initialize
      • Ad Formats
        • Banner Ad
        • Interstitial Ad
        • Rewarded Ad
      • Sample Application
    • Change log
  • Appendix
    • SSV Callback (Server-Side Verification)
    • UMP (User Messaging Platform)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 1. 기본 요건
  • 2. 구현
  • 3. Callback

Was this helpful?

  1. Flutter
  2. SDK Integration
  3. Ad Formats

Banner Ad

PreviousAd FormatsNextInterstitial Ad

Last updated 1 year ago

Was this helpful?

1. 기본 요건

  • 를 프로젝트에 추가합니다.

  • Banner Ad용으로 발급받은 ADX Ad Unit ID를 사용합니다.

  • 광고를 요청하기 전에 를 먼저 진행합니다.

    • SDK 초기화는 앱 실행 시 한 번만 호출하여 주시고, 광고 요청은 초기화가 완료된 후에 이뤄져야 합니다.

2. 구현

  1. Android와 iOS 모두 배포된 경우 플랫폼 별로 발급받은 Ad Unit ID를 입력합니다.

  2. 필요한 콜백을 등록합니다.

  3. loadBannerAd() 를 호출하여 광고를 로드합니다.

String adUnitId = Platform.isAndroid ? "<ANDROID_ADX_BANNER_AD_UNIT_ID>" : "<IOS_ADX_BANNER_AD_UNIT_ID>";

AdxSdk.setBannerListener(BannerListener(
        onAdLoaded: (){
        },
        onAdError: (int errorCode) {
        },
        onAdClicked: (){
        }));

AdxSdk.setBannerPosition(adUnitId, AdxCommon.positionBottomCenter);
AdxSdk.loadBannerAd(adUnitId, AdxCommon.size_320x50);
  • 광고 객체 해지시 destroyBannerAd() 를 호출합니다.

@override
void dispose() {
  super.dispose();

  AdxSdk.destroyBannerAd(adUnitId);
}

배너 광고에서 지원하는 사이즈와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 배너 광고 크기 --------
  static const String size_320x50 = "320x50";
  static const String size_320x100 = "320x100";
  static const String size_300x250 = "300x250";
  static const String size_728x90 = "728x90";

// -------- 배너 광고 위치 --------
  static const String positionTopCenter = "top_center";
  static const String positionTopLeft = "top_left";
  static const String positionTopRight = "top_right";
  static const String positionCenter = "center";
  static const String positionCenterLeft = "center_left";
  static const String positionCenterRight = "center_right";
  static const String positionBottomCenter = "bottom_center";
  static const String positionBottomLeft = "bottom_left";
  static const String positionBottomRight = "bottom_right";

3. Callback

특정 이벤트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구현해주세요.

class BannerListener {
  void Function() onAdLoaded;
  void Function(int errorCode) onAdError;
  void Function() onAdClicked;

  BannerListener({
    required this.onAdLoaded,
    required this.onAdError,
    required this.onAdClicked
  });
}

ADX Flutter SDK
SDK 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