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Ad
1. 기본 요건
ADX Android SDK를 프로젝트에 추가합니다.
Banner Ad용으로 발급받은 Ad Unit ID를 사용합니다.
광고를 요청하기 전에 SDK 초기화를 먼저 진행합니다.
SDK 초기화는 앱 실행 시 한 번만 호출하여 주시고, 광고 요청은 초기화가 완료된 후에 이뤄져야 합니다.
2. 레이아웃 설정
광고를 게재할 Activity
또는 Fragment
레이아웃에 BannerAd
를 추가합니다.
Ad Unit ID와 배너 광고의 사이즈를 입력합니다.
지원되는 사이즈는 아래와 같으며 필수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3. 광고 객체 생성
레이아웃 설정 대신 직접 코드로 작성할 경우 광고를 게재할 Activity
또는 Fragment
에 BannerAd
를 추가합니다.
Ad Unit ID와 배너 광고의 사이즈를 입력합니다.
지원되는 사이즈는 아래와 같으며 필수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3. 구현
BannerAd
를 인스턴스화하고BannerAdListener
를 추가합니다.loadAd()
를 호출하여 광고를 로드합니다.노출 종료 시
onDestroy()
에BannerAd
의destroy()
를 호출하여BannerAd
를 제거합니다.
4. Callback
BannerAd
의 BannerListener
를 설정하여 특정 이벤트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구현해주세요.
5. Ad Revenue (OnPaidEvent)
광고 노출이 발생동안 예상되는 광고 수익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는 미디에이션 설정 과정에서 수동적으로 설정한 값과 정확한 값이 섞여 있어서 예상 값으로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ecpm의 currency는 USD입니다.
아래와 같이
OnPaidEvent
콜백을 등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AdJust의 광고 매출 데이터 연동을 지원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AdJust의 AD(X) SDK 연동 가이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기능은 SDK 2.6.0 이상에서 지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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