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Ad
1. 기본 요건
ADX Android SDK를 프로젝트에 추가합니다.
Banner Ad용으로 발급받은 Ad Unit ID를 사용합니다.
광고를 요청하기 전에 SDK 초기화를 먼저 진행합니다.
SDK 초기화는 앱 실행 시 한 번만 호출하여 주시고, 광고 요청은 초기화가 완료된 후에 이뤄져야 합니다.
2. 레이아웃 설정
광고를 게재할 Activity 또는 Fragment 레이아웃에 BannerAd 를 추가합니다.
Ad Unit ID와 배너 광고의 사이즈를 입력합니다.
지원되는 사이즈는 아래와 같으며 필수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AD_SIZE_320x50, AD_SIZE_728x90, AD_SIZE_320x100, AD_SIZE_300x250
<com.adxcorp.ads.BannerAd
android:id="@+id/banner"
android:layout_width="320dp"
android:layout_height="50dp"
app:ADX_UNIT_ID="<BANNER_AD_UNIT_ID>"
app:BANNER_AD_SIZE="AD_SIZE_320x50">
</com.adxcorp.ads.BannerAd>3. 광고 객체 생성
레이아웃 설정 대신 직접 코드로 작성할 경우 광고를 게재할 Activity 또는 Fragment 에 BannerAd 를 추가합니다.
Ad Unit ID와 배너 광고의 사이즈를 입력합니다.
지원되는 사이즈는 아래와 같으며 필수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4. 구현
BannerAd를 인스턴스화하고BannerAdListener를 추가합니다.loadAd()를 호출하여 광고를 로드합니다.노출 종료 시
onDestroy()에BannerAd의destroy()를 호출하여BannerAd를 제거합니다.
5. Callback
BannerAd의 BannerListener를 설정하여 특정 이벤트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구현해주세요.
6. Ad Revenue (OnPaidEvent)
광고 노출이 발생동안 예상되는 광고 수익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는 미디에이션 설정 과정에서 수동적으로 설정한 값과 정확한 값이 섞여 있어서 예상 값으로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ecpm의 currency는 USD입니다.
아래와 같이
OnPaidEvent콜백을 등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광고 매출 데이터를 MMP와 연동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SDK 연동 가이드를 참조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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